학우들의 참여로 활기찬 새학기 맞아

지난 9월 3일과 4일, 2025학년도 2학기 동아리 박람회가 개최됐습니다.

이번 박람회는 제41대 동아리연합회 ‘역동’이 주관한 행사로 양일간 만해광장과 팔정도에서 중앙동아리, 단체 및 소모임, 외부 업체 등 총 128개의 부스가 운영됐습니다.

만해광장 한 편에선 푸드트럭이 운영됐고, 무대에서는 양일간 19개 단체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.

부스 참여시 스티커를 받아 추첨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부스 스티커 이벤트와 포토부스도 함께 진행됐습니다.

학생들은 각 부스를 방문하여 동아리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직접 체험하며 박람회를 즐겼습니다.

 

[INT 이나연(중앙동아리 손짓사랑회 회장)]

“이번 학기에도 신입 부원을 많이 모집하고자 부스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. 저희가 이번에 팔정도에서 하는 건 처음인데 학생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관심을 가져주고 계셔서 저희도 운영하는 입장에서 되게 뿌듯한 것 같습니다.”

 

[INT 김민재(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5학번)]

“제가 동아리 박람회에 처음 와서 부스도 여러 가지 있고 맛있는 음식도 파는 게 재밌더라고요. 박람회라 그냥 동아리만 설명해 주는 곳인 줄 알았는데 시끌벅적해서 굉장히 제 취향이었습니다.”

 

[INT 서애지(광고홍보학과 24학번)]

“다양한 동아리의 사람들이 각자 이렇게 공연도 하고 하니까 되게 활기차고 즐거운 거 같아요. 평소에 뭔가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이번 기회에 한 번 해볼까 싶은 마음도 들고 그래서 한 번 훑어보려고 왔는데 (동아리 박람회 덕분에 더) 관심이 가는 거 같아요.”

 

새 학기 시작과 함께 학우들이 동아리 활동을 통해 보다 다채로운 대학 생활을 누리길 바랍니다.

 

DUBS뉴스 나지호입니다.

 

REP 나지호

ENG 최정현

제작 DUBS

저작권자 © 동국대학교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