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보도] 극예술연구회, 창립 50주년 기념 연극 ‘한여름 밤의 꿈’ 공연

이달 24일부터 27일까지 공연 예정 셰익스피어作 희극으로 선후배 합동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 사이트 통해 가능

2024-10-21     김민주 수습기자
▲극예술연구회 연극 ‘한여름 밤의 꿈’ 포스터 (사진제공=극예술연구회.)

우리대학 중앙 연극 동아리 ‘극예술연구회’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연극 <한여름 밤의 꿈>을 선보인다. 이달 24일부터 27일 나흘간 대학로 한예극장서 공연된다.

연극 <한여름 밤의 꿈>은 셰익스피어의 대표작 중 하나로, 아테네를 배경으로 연인들의 사랑과 갈등이 초자연적인 힘을 통해 해결되는 환상적인 이야기를 다룬다. 

우리대학 극예술연구회(이하 동대극회)는 1974년에 창단해 총 162회의 정기 공연을 이어왔으며, 다양한 연극인을 배출하고 활발한 공연으로 대학극 활동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. 연극 <한여름 밤의 꿈>의 연출에는 초대 서울 연극 협회장인 채승훈 동문이, 협력연출에는 전용환 동문, 차윤환 동문이 참여했다.

▲연극을 준비 중인 학우들의 모습 (사진제공=극예술연구회.)

배우로는 ▲김예은 ▲이시영 ▲나평화 ▲이수연 ▲이지환 ▲박형남 ▲이승재 ▲서승현 ▲이정은 ▲조윤정 ▲김수진 ▲남궁은수 ▲엄혜린 ▲이세진 ▲이민호 ▲차찬모 ▲박찬웅 ▲전성환 ▲임소영 ▲김영록 ▲박세인 등이 출연한다.

해당 연극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, 평일 20시, 주말은 14시, 19시 타임으로 진행된다.